새 캔들 홀더를 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에 원어데이에서 샀었던 물품입니다.  판매정보는 이곳에서 볼수 있습니다.

  사고 나서 배송이 조금 걸렸지만 그래도 많이 늦게 오지 않았습니다.

  여튼 이것은 무엇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면 카드가 있습니다. 나름 아름다운 나무 모양이네요.

  사실 눈 모양을 좋아하고 깃털 그림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그냥 나무 모양이더군요.

  여튼 꽤 포장이 잘되어있던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답은 캔들 홀더입니다. 그렇게 큰 초는 쓸수 없겠지만 작은 사이즈의 것은 쓰기 좋을 것 같습니다.

  큰것도 사실 그릇 처럼 쓰는 것도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만… 역시 불에 비춰지는 그림자가 참 예쁠 것 같으

 니까 일반적인 보티브 사이즈까지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뭐 써봐야지 알겠지만 말입니다.

  요즘도 여러가지 지르고 있습니다만 모와서 포스팅 하기는 싫으니까 좀 나눠서 해볼까 합니다.

  절약의 길은 참 어렵네요.

새 캔들 홀더를 샀습니다”의 4개의 생각

  1. 카드그림도 딱 제스탈이고 홀더도 유리컵같은게 제 스탈이네요 너무 아름다워요 지르신다고 하지만 안목이 꽤 높으시다니까요^^ 초 넣어서 켜둔 사진도 기대할게요~~

    1. 그런가요? 저도 참 마음에 들어서 사보았습니다.
      보기에도 나름 괜찮습니다. 안목이 높다니 살짝 부끄럽네요.
      초 넣은 사진은 좀 나중에 올리게 될 것 같습니다.

  2. 그래 예쁘네. 조금 깨지기 쉬울 것 같네. 촛불로 분위기 내보는 것도 좋을 것 같구나.

    1. 유리로 된 것은 원래가 깨지기가 쉬운거지 뭐 어쩔수 없다고 생각해.
      문제는 이거 말고 다른 것고 샀었는데 글을 썼었나 기억이 없네. ^^
      하긴 양초를 아직 못구해서 못하고 있는 일들이 가득하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