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은 끝나지 않아

  왠지 니코동에 올라왔던 무언가 영상의 이름이 오늘따라 뇌리에 남아 결국 글의 제목으로 결정했습니다.

  얼마전에 원어데이에서 특정 데이를 만들어서 몇개의 같은 주제로 판매 행사를 했었습니다.

  필기구 데이에서는 사진을 안찍었지만 로디아 노트를 샀었습니다. 패드도 10권 묶음을 샀고요.

  그리고 그 다음날 버릇적으로 갔더니만 이런 차데이라면서 다기와 차를 팔고 있더군요.

  요즘 냉차 먹는 맛에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사실 냉침이라는 방식을 사실 잘 몰랐었는데 요즘 친하게

 지내는 드문 여성분 덕분에 시도해서 잘 먹고 있어서요. 왠지 부끄러워서 닉을 쓰지는 못했습니다.

  여튼 그래서 사보자는 생각에 자금란 중에 3개를 샀습니다. 가격은 생각보다는 쌌지만….

 진짜 요즘 위험 수준이라서 지름은 하지 못합니다. 아니 해서는 안되는 거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오늘 도착해주신 것은 이것입니다.  크렌베리 오렌지는 서비스로 받는거였어요.

   즐거운 냉차의 폭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조금 카드 값도 걱정되어갑니다. 그래도 맛있는 차….좋아요.

   사실 이 회사 차는 잘 모릅니다. 차에 대해 잘 마시는 편이고 입도 짧은 편이지만,

 그에 비해서는 지식은 미비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지식보다는 맛있다는 저의 혀를 믿는 타입이라

 남들이 보기에는 룰을 안지키는 무법자식의 차 타기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자신의 룰을 안 지키는 건 아니니까 괜찮겠죠.  그리고 무엇보다 즐겁게 마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여기서 끝나면 지름은 끝나지 않아라는 건 농담이겠죠.

  저는 늦잠을 자는 편입니다. 잠을 잘 자지를 못하니까 계속 잤다가 깼다가 하는 편입니다.

  근데 어제는 문자가 여러통 와주셔서 잠을 잘 자지 못해서 뒤척거렸는데 육포 세일 문자가 와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샀습니다. 300g 세일이라서 무료배송되는 만큼만 샀습니다. 고기 좋아해요.

  사실 칠리 육포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민스 육포 좋아합니다. 하지만 세일에는 다 좋아지는 겁니다.

  구워서 냉차랑 먹는 즐거움은 정말 상상 초월합니다. 요즘은 특히 먹는게 별게 없다보니

 육포 섭취는 필연적이라고 우기고 싶습니다. 여튼 잘 먹겠습니다.(얌얌)

 

  사설인데 진짜 사설인데 요즘 정말 강남스타일이 유행인가봅니다. 광고도 있고 유투브도 있었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점전화번호부 뒤까지 이런 것이 있습니다. 근데 이거 저자권 침해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긴 그냥 패러디라고 해야할지 개사라고 할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스타일로 좀 실천해주기를 바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공개를 하면서 그것을 강력하게 바래봅니다.

  이곳을 보지는 않겠지만 잘해주길 바랍니다.

지름은 끝나지 않아”의 4개의 생각

  1. 하하하 카이군님의 새 글이 뜬 걸 볼 때면 보물찾기 하다가 득템한 기분입니다~~^^ 이렇게 카이쿤님의 팬이 되었네요^^ 제 복숭아 냉차가 지름을 불러들였네요 죄송하게 됐어요 하지만 근래 계속 입맛이 없어 하셔서 육포든 냉차든 맛있게 드시면 행복하실테니 저도 좋네요^^ 편지를 덜 써서 선물을 늦게 보내게 될 것같아요 ㅠㅡㅠ 쌀쌀하니까 더욱 건강하시구요~~

    1. 왠지 보물 찾기라니 기분이 좋네요. 저는 찾기는 잘하는 편이라서 어릴때 보물 찾기하면 보물을 다 찾아버려서 남을 민망하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저도 고구마처녀님의 글은 다 좋아해서 올라오면 가서 댓글도 다는 걸요. 피차 일반일 것 같습니다.(웃음)
      지름은 저의 선택이니까 미안해하실 것은 없습니다. 이것도 많이 먹어보고 해야하는데 왠지 새로 뜯지를 못하고 있어요. 아까워서 말입니다.
      포장도 잘 되어 있지 않은 것 같고 뜯으면 다시 어딘가에 밀봉을 해야할 것 같아 고민하면서 안 뜯어보고 있지만 곧 뜯기는 해야죠.
      육포는 맛있어요. 차랑 먹으면 산뜻해서 좋습니다.
      선물은 언제까지나 기다릴께요. 그러니까 걱정마시고요. 몸조심하시고 기다릴께요. 감기 조심하세요.

  2. 오오 샐러드 좋아보이네 아침에 샐러드 참 좋지 사람들 야채 섭취가 부족하다고 하는데 매일 샐러드로 아침 챙기면 건강에도 좋을것 같네

    1. 샐러드는 아랫글이었는데 여기에 달았네. 샐러드 좋아 재료도 추가하기도 하고 손도 보고 있어. 뭐 건강을 챙겨야하는 나이기도 하지.
      잘 먹고 잘 지내야 건강에 좋으니까 몸 조심해.

답글 남기기